오후 낮잠은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후 낮잠이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은 노력으로 익은 노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연습을 찾고 계십니까? 매일 오후에 짧은 siesta를 얻으십시오. 아테네 대학교 (University of Athens)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오후 낮잠은 이카리아 섬의 가장 오래된 주민들에 의해 도달 한 시대의 비밀입니다.

역학 학자들은 그것들을 푸른 구역으로 언급합니다. 블루 존에는 이탈리아의 사르디니아, 일본 오키나와, 미국의 로마 린다, 코스타리카의 니코야 반도, 그리스 이카리아 섬이 포함됩니다.

연구원들은 1420 Ikarians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았습니다. 이 중 187 명은 80 세 이상이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설문지를 사용하여 80+ 그룹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알아 냈습니다. 연구원들은이 라이프 스타일이 그 이유 때문에 사람들이 익은 나이에 살도록 도울 수있는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결과는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것을 많이 확인합니다. 수많은 이카 리아 체포 론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는 데 사용되었지만 포기했습니다. 대다수는 여전히 적당히 육체적으로 활동적이었고, 여전히 많은 신체적 일을 한 사람도있었습니다. 더구나, 옥상 론자들은 건강한 식단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눈에 띄게 많은 양의 올리브 오일, 과일, 야채, 콩 및 생선을 먹었고, 달콤한 음식을 거의 먹었고 일주일에 몇 번 붉은 고기를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