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하지 않아 좋지 않아

이봐! 거기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여기에는 새로운 글루텐 무료 치어리오를 달리고 먹는 바쁜 날입니다.

General Mills가 치어리오의 귀리 공급에서 길 잃은 밀이나 보리를 제거하고 있다고 들었습니까? 네, 이제 몇 가지 품종이 글루텐이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여행 제인 리뷰
여행 제인 휴대용 소변 검토.

더 많은 비디오

다음
마라톤 훈련 날 6
01:19

살다
00:00
08:21
08:01

글쎄, 그것은 어제였다. 오늘 나는 달리기를 갔다가 우발적 인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일 내 아침 식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하지만 맛있고 좋아합니다.

점심은 큰 샐러드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샐러드 나 다른 견과류에 해바라기 씨앗 (갑상선과 맛있는 데 좋습니다!)을 넣을 것입니다. 나는 오늘 집에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나는없이 갔다.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침 식사 후와 중간 아침 aaaand 후 점심을 먹은 후에도 여전히 배고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쩌면‘배고픈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평소보다 배고프는 날이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 그것은 정말로 굶주림이며 지루함이나 감정이나 무언가가 아닙니다 ?? 응. 발생합니다.

그러나 오늘 나는 만족할 수 없었다. 마침내 나는 오늘 실제로 지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방 (바람직하게는 건강한 지방)은 엄청나게 만족 스럽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가득 채우고 무작위 갈망을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실제로 내 집에 건강한 지방이 없었습니다. 나는 너트 버터와 견과류가 모두 나왔습니다.

#불합격

그래서, 나는 그것을 벗고 약간의 일을 끝내려고 노력했지만 진지하게 – 나는 여전히 배고리 하이 웅 길이었다. 나는 모든 요거트를 한 번에 먹기 전에 엄청나게 빠른 쇼핑 여행을 위해 PB를 집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문을 걷 자마자 PB를 곁들인 빵을 뿌린 후 나는 훨씬 나아졌습니다.

지방을 먹지 않으면 좋지 않습니다! 유명한.

다른 소식으로… 소수의 사람들이 Roxy와 Vegas가 함께 지내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살았으므로 그래요. 내 말은, 라스베가스는 여전히 고양이입니다 = 그는 누구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Roxy를 용납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어울리는만큼 가깝습니다.

관련 뉴스에서 : 그는 원격 돼지입니다! 그의 발을보고‘시도하지 마라’는 얼굴을보십시오.

질문 : 요즘 가장 좋아하는 견과류 또는 건강한 지방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