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계속 신선하게 달리는 5 가지 방법

솔직히 말하면, 우리 모두는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은 틀에 박힌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우리 중에서 가장 다이히드조차도주기적인 새로 고침, 내부 불꽃을 깎고 운동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대한 열정을 재 타이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문자 그대로 오른발에서 새해를 시작하십시오. 2019 년“Run”에“재미”를 넣기위한이 5 가지 개념으로 재미있게 달리면서 심장에 들어가십시오.

1. 목적지 레이스를 선택하십시오
운동을 중심으로 일하는 대신 일상에 통합하십시오. 당신이 탐험하고 싶은 재미있는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고 그 지역에서 경주에 들어가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나파-소노마 와인 컨트리 하프 마라톤을 좋아합니다. 나는이 경주를했으며 포도원, 와이너리, 와인 컨트리의 스파를 여행 한 후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예, 그것은 화려합니다. 예뿐만 아니라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습니다.

2. 예상치 못한 사람에게 달리기를 요청하십시오
러너 인 누군가 (당신의 임무 또는 이웃에있는 사람을 이해한다면, 그와 함께 당신과 함께 달리기를 위해 참여하십시오. 달리기는 사람들을 연합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새로운 지인을 만드는 데 특별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비 러너에게 당신과 함께 달리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은 당신이 가진 것을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달리기의 기쁨에 새로운 사람을 소개 할 것입니다.

3. 오디오 북을 들어보십시오
그것을 다루겠습니다. 달리기는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곡을 폭파하여 계속 움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달리기 동안 오디오 북을 듣지 않았다면 자신에게 빚을지고 있습니다. 경험은 다소 즐겁습니다. 일상적인 여행에 대한 훌륭한 책을 가져 가면 달리기가 다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운동화에 투자하십시오
큰 달리기 킥은 무거운 변화의 덩어리를 희생하지만 투자는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것은 두 가지를 초래할 것입니다. 첫째, 달리기가 더 편안해질 것입니다. 둘째, 간접 동기 부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신발을 사용할 수 없다면, 그 돈에 대한 비용에 대해 유죄를 인정받을 것입니다. 신발 투자를 적극적으로 처리하고 건강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5. 런처를 시도하십시오
호주의 원주민 원주민들은 마을의 물건이 조금 부활 할 때 준수하는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Walkabout에 출발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매일 주변 환경의 친숙 함을 떠나고 자유롭게 방황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때때로이 산책로는 이틀, 때로는 2 주간 지속됩니다. 이 개념을 런 어웨이에 적응시켜 새로운 삶을 일상 생활에 가져 오십시오.

반바지 나 포장에 돈을 넣고 어느 날 아침 집을 떠나고 하루 종일 야외 로밍을 보내십시오. 달리기를 원할 때 달리거나, 옳은 느낌이 들면 조깅을하거나, 그 당시 선호도라면 걸어갑니다. 원하는만큼 열심히 또는 쉽게 자신을 밀어 넣으십시오. 라떼처럼 느껴지면 멈추고 하나를 얻으십시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밖에 있고 Sunup에서 Sundown으로 이사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문을 따라 변경된 사람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정보는 학업 기능만을위한 것이며 의료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건강 및 건강 문제 또는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변경하거나 수면 습관을 변경하거나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새로운 체력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검사하십시오.

Dean Karnazes

국제적으로 인정 된 지구력 운동 선수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인 Dean Karnazes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상상할 수없는 한계로 밀어 넣었습니다. 그의 많은 업적 중에서, 그는 350 마일을 달리면서 3 박 동안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는 120 도의 온도에서 데스 계곡을 가로 질러 달렸고, 40 도의 불리한 40도 남극으로 마라톤을 달렸다. 10 번의 다른 경우, 그는 200 마일의 릴레이 레이스 솔로를 운영하여 12 명의 팀과 함께 경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