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스포츠에 의존하는 것은 대학 운동 부서

의 결론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

백신이오고 있거나 이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소한 기관은 봄에 운동을 무대에 올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할 수 있습니까?

질문에는 진정으로 두 부분이 있습니다. 첫째, 백신은 언제 준비됩니까? 둘째, 언제 배포 할 수 있습니까? 뿐만 아니라 겨울에는 백신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관심사는 대답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특히 건강 및 건강 관리 노동자, 노인 및 공동체가 많은 사람들과 같은 수천만 명의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확보 해야하는 요구 사항이 제공됩니다. 대학 연수생들은 그 목록을 상당히 아래로 내려 가고 있습니다.

약물 관리뿐만 아니라 식품의 전 수석 과학자 인 Jesse Goodman은 지난주 Atlantic ()에게“백신이 도입 되더라도 수개월의 상당한 감염이 있거나 최소한 위험에 처할 것이라고 믿는다. 미리 살펴 보는 감염.”

대학 연수생은 늦은 봄까지 예방 접종을받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예방 접종 프로그램 구현의 물류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관리하도록 훈련되어야합니다. 또한, 일부 백신은“두 가지 용량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면역 체계를 프라이밍하여 두 번째는 더 강한 면역 반응을 일으킬 수있게한다”고 대서양에 따르면. 그런 다음 백신의 저장과 관련하여 마찬가지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위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처음에 백신을 얻는 사람은 포장 된 제안입니다. 텍사스의 인류 학자 인 Emily Brunson은 백신을 연구 한 대학을 지정하여“사물이 잘못 해석 될 수있는 많은 방법이있다”고 지적했다. 이 잡지는“예비 부족 동안, 이러한 결정은 불공평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부자와 인기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사람들이 COVID-19 테스트를 받고있을 때 일반 사람들이 진료소에서 정규 사람들이 돌이킬 때 특히 전염병에 시드 된 긴장을 제공했습니다. .”

전문가 운동 선수처럼 점차적으로 대우받는 대학 운동 선수는 줄 앞쪽으로 나아가 야합니까? 그럴 것 같지 않다.

잡지는“Covid-19 백신을 앞두고있는 모든 불확실성에 대해 많은 전문가들이 한 가지 예측을 할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 ‘반응이 간단한 문제는이 바이러스가 사라질 것인가? 그에 대한 반응은뿐만 아니라 존스 홉킨스 대학교 (Johns Hopkins University)의 면역 연구 센터 (Ruth Karron)가 밝혔다. 바이러스는 이미 널리 퍼져 있습니다. 백신은 여전히 심각한 사례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Covid-19를 온라인으로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바로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