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언제 멈출까요?!

플로리다에서 이봐! 지금까지 큰 여행 이었지만 편안한 휴식은 아닙니다. 휴일 번잡함과 유아 조카가 아프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낙원의 등이 감소하여 수행되어 행복합니다.

내 최신 동영상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집에서 할 수있는 서브 운동. 실행 전후에 일어날 수있는 장치 핵심 연습이 없습니다. 5 번의 운동에 대한 빠른 튜토리얼은 강력한 핵심을 위해 움직이며 균형을 잡기 위해 움직입니다.

더 많은 비디오

4 분, 31 초의 0 초

다음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05:16

살다
00:00
08:21
04:31

어제 벤과 나는 커피를 마시기 위해 산책을하는 일요일 아침 관습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해변에서 엄청나게 사랑스러운 비트 커피 숍을 시도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물을 따라 계피 롤을 걸어 갔다…

어젯밤 우리는 트릭 산타 선물을 교환했습니다! 이 책뿐만 아니라이 책에 대한 엄청나게 훌륭한지도를 받았습니다.“죄송합니다. 사실이기 때문에 재미 있습니다. 엄마는 내가 여기에 나가는 동안 라스베가스를 즐기고있을뿐만 아니라 어제 러닝 머신에서 바프를 썼다는 문자를 보내주었습니다.

“고양이! 멋진 집 손님이되어 마을 밖으로 나갈 수있어!” – 내 생각.

그리고 지난 밤에 우리는 우리가 간신히 선물을 교환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크리스마스 축제가 한 번 더있었습니다. 많은 크리스마스 쿠키가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언제 멈출까요?!

이게 귀엽지 않나요? 나는 이런 식으로 산타 쿠키를 만들 수있다! 그것을 핀.

질문 : 당신은 모든 휴가 간식으로 만들어 졌습니까? 아니면 여전히 주변에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